(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2

 

 

 

 

 

제가 잘못했어요! 걔를 불행하게, 괴물로 만들어놓고...

난 내가 더 애쓴다고 생각했어요. 회사 일로도 벅차다, 니 몫은 니가 감당해라... 외면했어요.

분명히 힘들다고 티 냈었는데, 온몸으로 소리 질렀는데...

평생 사랑해줄 것처럼 그랬으면서...

내 심장도 꺼내줄 것 처럼 사랑했으면서...

어떻게 그걸 다 까먹고...

 

 

 

2022.09.27 - [일상] -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1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1

그때 너는 울고 싶었구나... 그때 너는 위로받고 싶었구나... 그때 너는 사무치게 외로웠구나... 일에 쫓기고 부대끼며, 난 내가 제일 힘들다 생각했다. 내 코가 석 자라고, 그러니 니 몫은 니가 감

esrd2.tistory.com

2022.09.27 - [일상] -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2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2

제가 잘못했어요! 걔를 불행하게, 괴물로 만들어놓고... 난 내가 더 애쓴다고 생각했어요. 회사 일로도 벅차다, 니 몫은 니가 감당해라... 외면했어요. 분명히 힘들다고 티 냈었는데, 온몸으로 소

esrd2.tistory.com

2022.09.27 - [일상] -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3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3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3 누군가 사라진 후에, 그 사람이 날 떠난 후에... 왜 더 잘해 주지 못했을까? 왜 얼마나 소중한지 몰랐을까? 후회되고, 아쉽고, 그립고... 미안해.....

esrd2.tistory.com

2022.09.29 - [일상] -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4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4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4 어디 다친 거 아니야? 괜찮아? 아뇨, 안 괜찮아요. 하나도 괜찮지가 않다고요. 아닌 줄도 알고 안되는 것도 아는데, 처음부터 내 마음대로 안 됐어요. 고

esrd2.tistory.com

2022.10.04 - [일상] -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5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5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5 죄송해요... 도저히 아침까지 기다릴 수가 없어서... 늘 반복해서 꾸던 꿈이 있어요. 어떤 남자가 등장하는 꿈... 그 사람과 연애를 하고... 그 사람

esrd2.tistory.com

2022.10.04 - [일상] -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6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6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6 그러니까 이번에는 내가 구제할게요, 당신을.

esrd2.tistory.com

2022.10.04 - [일상] -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7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7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7 뻔뻔한 줄 아는데, 아닌 줄도 알고 안 되는 것도 아는데... 이젠 더는 안되겠어. 다 모르겠고, 양심, 죄책감, 그런 거 다 모르겠고... 그냥 한 가지 확

esrd2.tistory.com

2022.10.04 - [일상] -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8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8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인상깊은 장면 #8 종후야, 내 말 잘 들어. 너 이 시기 잘 극복해야 된다? 안 그러면 진짜 어려워져. 무조건 와이프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 무조건. 너 와이프 이름 불러준

esrd2.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