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디큐브시티 한식 맛집 : 찬장


신도림 디큐브시티 한식 맛집 : 찬장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 있습니다.

주변에 맛집으로 유명한 한국집과, 신승반점도 있네요.

먹거리가 풍부하여 여기에 올 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또 맥도날드, 스타벅스도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찬장이란 브랜드는 풀무원 이씨엠디가 ‘건강한 집밥’, ‘어머니의 손맛’을 내세운 한식 브랜드 입니다.

‘찬장(CHAN:JANG)’을 지난 5월 경기도 판교 라스트리트에 직영 1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찬장은 음식과 그릇을 넣어두는 곳인 ‘찬장’과 맛있는 반찬과 좋은 장으로 만든 ‘집밥’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고 합니다. 식사 횟수가 줄어드는 현대인들을 위해 풀무원의 신선하고 바른 먹거리를 사용해 한 끼라도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자는 취지라고 하네요.


...


찬장에서는 일반적인 한식을 좀 더 맛있고, 깔끔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주변에 달고 짜고, 기름진 음식점의 홍수안에서 숨을 틔우는 쉼터이기도 합니다.

1인용 선반에 반찬과 함께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가격도 8000~10000원 사이로 아주 비싼편은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혼자 쇼핑하다가 식사하러 오신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저는 닭볶음탕을 먹어보았는데, 다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찌게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깔끔한 한식 맛집입니다.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